반응형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고 있어서

외식보다는 주로 배달음식을 이용하고 있어요!

 

주말에 나가서 놀고 싶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서 교촌치킨 배달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뼈 있는 치킨을 선호해서

보통 교촌치킨은 오리지널이나 레드를 주로 먹어요

짭짤한 간장치킨 진짜 맛있지 않나요 ㅋㅋㅋㅋ

 

여하튼 이번엔 처음으로 순살치킨 소이살살 주문해봤어요

양이 적다는 후기들을 봤는데 교촌은 원래 많지 않으니까요..? 감안합니다

 

 

 

소이살살(16,000원)

웨지감자(3,000원)

 

소이살살은

새콤달콤한 소스를 살살 치킨, 양파, 파랑 함께 먹는

파닭 같은 느낌이에요

 

치킨무, 콜라, 칠리소스는 포함되어 왔어요

 

 

 

처음에 치킨 봤을 때

양이 정말 많진 않구나~ 싶었고 ㅋㅋㅋ

자주 시켜먹는 네네치킨 파닭보다 파도 훨씬 적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살살 치킨이 바삭하게 잘 튀겨졌어요

쌀가루 입혀진 부분이 엄청 바삭하더라고요 

 

 

소스가 이렇게 따로 와요

치킨에 비해 소스 양이 엄청 많게 느껴지네요 ㅋㅋ

소이살살 소스는 새콤달콤한 간장소스, 파닭 소스 생각하면 돼요!

간이 많이 세거나 짜지 않았고 짭조름, 달짝지근하면서 새콤한 맛이었어요

네네치킨 파닭은 매운맛이 톡 쏘는데 교촌치킨 살살 소스는 맵거나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저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찍먹파여서

일단은 소스를 다 붓진 않고 반만 부어서 양파와 파에만 스며들게 했어요 ㅋㅋ

 

엄청 바삭한 파닭을 먹는 느낌이네요

치킨에 있는 쌀가루가 크런키처럼 씹혀서 재밌는 식감이었어요 ㅋㅋ

파랑 양파는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처음에 봤을 때 부족하겠다~ 싶었는데

둘이서 먹다 보니 배부르더라고요 ㅋㅋㅋ

(다른 브랜드는 보통 둘이서 한 마리 다 못 먹기는 합니다.)

 

 

 

웨지감자는 조금 눅눅해서 아쉬웠어요

 

겉면은 좀 바삭해야 맛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는 웨지감자였어요

 

교촌 웨지감자 간이 좀 센 편이에요

케첩 찍어 먹으면 은근히 짠맛을 잡아줘서 잘 어울리고

칠리소스랑도 나쁘진 않지만 같이 먹기엔 좀 짰어요

 

 

 

 

 

 

 

거의 다 먹어 갈 때쯤에는

소스 몽땅 넣어서 치킨을 푹 적셔먹었는데도 짜진 않았고

튀김이 부드러워져서 또 다른 맛이 있더라고요 ㅋㅋ

 

 

다른 브랜드 순살보다 뻑뻑함이 덜했던 것 같고

쌀가루가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그래도 전.. 개인적으로 뼈 있는 치킨을 좋아해서 ㅋㅋ

교촌 오리지널이 더 맛있는 것 같긴 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