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스 자작한 크림 파스타에 소주 마시는걸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군자에는 그런 가게가 없어서 천호동에 가서 먹었었는데

 

드디어?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군자에도 파스타 + 소주를 파는 가게 등장!!!!!!!!!

 

 

군자 맛집 [PASSO : 파쏘]입니다!!!!

1인 셰프가 운영하여 주문이 밀리면 다소 늦어진다고 쓰여져있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매번 늦지않게 나왔던 것 같아요

 

군자 맛집 파쏘 메뉴판
군자 파쏘 메인 메뉴

파쏘를 하러 왔기 때문에 메인 메뉴는 패스했는데..

다른 손님 설도스테이크 먹는 거 보니까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다음에 오면 설도 스테이크도 꼭 주문해 봐야곘어요

 

군자 맛집 파쏘 파스타, 음료 메뉴

 

가격도 다른 파스타 전문점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어요

알콜 메뉴에 생맥주도 있고 병맥주도 있고

소주도 다양하게 있네요!!!!!

파스타집에서는 소주를 무조건 팔아야 된다고 봅니다^^^^^+

 

 

레드 와인 2종류, 화이트 와인 1종류 , 스파클링 모스카토가 있네요

와인도 정말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생맥주는 테라를 쓰나 봅니다!

저는 맥주보다는 소주파이기 때문에

줄 잘 세워놓은 다양한 소주들이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 테이블 뒤편에 식기류와 티슈가 준비되어있어요

 

PASSO 내부

파쏘 가게 내부입니다.

총 7개의 테이블이 있는 아담한 크기의 식당입니다!

사람이 없을 때 찍어뒀는데 금방 테이블이 채워졌습니다

 

오늘의 메뉴가 준비되어있네요

 

저희는 까르보나라(9,900원), 수란 버섯 샐러드(8,900원) , 마늘바게트(2,000원)를 주문했어요

평소 트러플 오일 너무 좋아해서 주저 없이 수란 버섯 샐러드로 주문

 

 

 

이 집 소주잔이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 때마다 예쁘다고 생각해서 하나 사야겠다!!!! 하는데

매번 까먹어서... 정말 꼭 사서 집에 둬야겠어요

 

기본으로 주시는 건

샐러드, 양배추+무 피클 , 닭다리 과자입니다!

 

개인적으로 피클 새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친절한 사장님께서 그릇이 비어있으면 오셔서 혹시 더 필요하냐고 여쭤봐 주시고 채워주셨어요!

 

제일 먼저 마늘바게트가 나왔어요

겉바속촉의 맛있는 마늘바게트였어요

크림에 찍어먹으면 말해뭐함

 

파쏘 : 수란버섯샐러드

 

나오자마자 트러플 오일 존재감 폴폴 풍김

미니 새송이 버섯, 감자, 베이컨, 수란이 들어있네요

 

사장님께서 수란을 톡 터트려서 스푼으로 떠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셔서

수란을 터트려 봅니다.

 

 

고소한 버섯에 짭짤한 베이컨, 수란과 트러플 오일이 진짜 잘 어울렸어요

진짜 맛있었음ㅋㅋㅋㅋㅋ

근데 제 입맛에는 살짝 짰던 것 같아요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이런 퀄리티의 샐러드가 8,900원 이라니요??????????

 

실패할 수 없는 메뉴 까르보나라입니다.

소스가 정말 고소하고 깊고 진했어요

진짜 맛있으니까 꼭 드세요^^^^^^^^^^^^^^^^

 

저기에 마늘바게트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아무래도 술이랑 같이 먹다 보면 식사가 느려서 면이 조금 마르는 느낌이 있는데

소스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올 때마다 맛있게 먹는 군자 파스타 맛집 파쏘였읍니다!

다음에는 설도스테이크를 먹어보겠읍니다! 빠이!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