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동에 등갈비 맛집 등갈비 달인에 다녀왔습니다

불금에 메뉴고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ㅋㅋㅋㅋㅋㅋㅋ포스팅 시작

 

 

연중무휴에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저녁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항상 사람이 꽉 차 있더라고요?

갈 때마다 줄은 조금씩 섰던 것 같아요

 

메뉴는

 

매운 김치 등갈비(24,000원)

치즈등갈비(28,000원)

매콤 바비큐(24,000원)

날치알주먹밥(3,000원)

계란찜(4,000원)

★★★★★떡튀김(4,000원)

말고도 사이드 메뉴 몇 개가 더 있어요~!

 

 

저희는 매운 김치 등갈비(24,000원), 떡튀김(4,000원), 날치알주먹밥(3,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이 집에서 제일 맛있는 게 떡튀김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맛있음

떡꼬치 좋아하시는 분들 무조건 시켜야 합니다

 

기본 반찬은

콘치즈, 깻잎지, 무 피클, 오이냉채 주셨어요!

 

콘치즈는 당연히 맛있고

깻잎지가 진짜 맛있었어요~!

오이냉채도 시원해서 맛있고

그냥 다 맛있네요...?

제가 그렇게 까다로운 입맛은 아닌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분짜리 등갈비가 나왔어요

콩나물이 듬뿍 올라가 있고

등갈비와 김치, 넙적 당면이 들어있습니다

 

 

1단계(매콤), 1.5단계(매운맛), 2단계(레알 매운맛),3단계(미친 매운맛)까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데

저희는 1.5단계(매운맛)로먹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더 매웠던 것 같아요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매콤한 등갈비에 김치랑 콩나물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맛은 예상이 가능한 흔하게 맛있는 맛입니다

깻잎지에 싸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함께 시킨 날치알주먹밥

맛이 없을 수 없는 주먹밥입니다

지금 보니 저기 후레이크 가루가 들어있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가게 주먹밥보다 더 간이 잘되어있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등갈비도 맛있고 주먹밥도 맛있는데

진짜 제일 맛있는 거............................

 

 

 

★떡★튀★김★

 

우와아.......... 진심.. 먹어본 떡꼬치 중에 제일 맛있어요

일단 떡이 겉바속촉, 딱딱하지도 않고 완벽한 식감!...

게다가 떡꼬치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ㅠ.

시판하는 소스라면 사고 싶을 정도...

물론 소스가 굉장히 자극적이고 많이 묻어있어서 짤 수도 있는데.......

치즈 딥소스에 찍어먹으면 짠맛이 중화되면서 이 세상 맛이 아니게 됩니다

진짜 천상계 음식, 미친 조합이에요ㅠ.ㅠ.ㅠ.ㅠ.

매콤 새콤 고소 다 함.....

정말 제일 맛있게 먹고 왔고, 또 먹고 싶고, 만들어보고 싶은 떡튀김ㅋㅋㅋ

 

 

여하튼

떡튀김 또 먹고 싶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