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종가집 김치 맛있는건 이미 다들 알고 계시잖아요?

여행가서 라면먹을때나 같이 먹어봤지 ㅋㅋㅋ

그 김치를 라면에 넣을 생각은 못해봤는데...

배우신 분들이 알아서 꿀조합을 만들어서 출시를 하셨네요

 

맛있는거 + 맛있는거 = ?!!?!?!?

 

여튼 처음먹어본 리뷰를 써볼게요

 

 

 

일단 어떻게 생겼는지 구경해봅시다

아 컵라면 이름이

REAL 진짜 김치가 들어간! 종가집 김치 라면

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L!

 

 

칼로리는 465kcal

보통의 라면들이랑 칼로리가 비슷해요

저는 제 생각보다는 낮은것같았어요

 

 

조리법!

뚜껑 반열고 분말스프, 김치팩 넣은 후 물부어서 3분후에 잘 저어서 먹자

tip 김치를 따로 먹어도 맛있답니다

 

 

 

 

시키는대로 뚜껑의 반을 열었는데 조금 망했네요

 

면은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평범한 면인듯하고

스프는 분말스프랑 real김치팩이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al김치팩..

김치는 팩의 반정도 들어있었어요!

 

 

 

 

뜨거운물 넣고 3분있다가 먹어봅니다

뚜껑도 그냥 대충 뜯다 말고 먹습니다

 

 

김치가 생각보다 꽤 컸어요

다른 김치라면들은 김치가 짜잘짜잘 한데

종가집 김치라면은 REAL 김치라 그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L 김치 사이즈네요

 

 

생김치는 아닌것같고 식감과 맛이 살짝 신김치를 볶은김치? 같아요

라면에다가 김치를 왜 볶아서 넣었을까??????

 

 

개인적으로 그냥 새콤한 신김치였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국물은 시원하고 매콤한데

김치랑 같이먹으면 약간 짭짤하면서 쿰쿰하달까?

여튼 특이함

 

 

종가집에서 알려주는 팁대로 

라면이랑 김치랑 따로먹으면 더 좋을듯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