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성산쪽 일정이라 성산일출봉 근처에 숙소를 잡았어요!

 

저녁식사하고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피자클럽을 발견하고

야식으로 먹으려고 포장했습니다!

제주 리얼 로컬 피자집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클럽!

포장주문시 20%할인이 돼요!

꿋!

 

콤비네이션 하나 주문하고

매장 밖에서 10분정도 기다렸다가

포장해서 숙소로 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에 취해서 거꾸로 두고 찍었네요^^

 

소스랑 피클있는 부분이 귀로 보여서

곰돌이?모양인줄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니였구나!?

 

콤비네이션 R (14,000원)

 

밥을 먹은 직후라 ㅋㅋㅋ

레귤러 사이즈 시켰고

양은 충분했어요!

 

처음먹어본 제주위트에일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목넘김이 가벼워서 먹기 좋았어요

제주있는동안 맥주는 제주위트에일ㅎ.ㅎ

 

여튼

피자는 정말 콤비네이션 기본! 동네 맛있는 피자!

지금보니 꼬다리부분이 좀 많은것같은데

당시엔 저 부분도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일단 원래 가격도 저렴한편인데

포장주문해서 더 저렴하게 먹었고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꿋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