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동구청 쪽에는 맛집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점심때마다 뭘 먹어야 할지 항상 고민입니다..

평소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기도 하고 정말 맛있기도 해서

자주 가는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강동구청 맛집! 셀프하우스!!!!!!!!!!!!!!!!!

 

마늘 떡볶이가 메인이에요

학생 때부터 정말 자주 와서 먹었던 곳입니다

여전히 맛있어요 진짜진짜!

 

수요미식회 103회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나와도 됨. 인정

 

입구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셀프하우스에서는 음식 주문과 픽업, 반납을 모두 셀프로 합니다

입구 쪽 바에 주문서가 있는데 주문서를 작성 - 픽업 - 식사 - 반납하면 됩니다!

 

 

 

메뉴는

마늘떡볶이(소 2,000원 / 중 3,000원 / 대 5,000원) , 찹쌀순대(4,000원) , 오뎅꼬치(500원)

위에 메뉴에는 안 보이지만

신라면 (3,500원) 도 판매하고 있어요

 

분식집에 튀김이 없어서 좀 아쉽지만

떡볶이가 JMT니까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하우스 마늘떡볶이

마늘떡볶이 대(5,000원) 을 주문 했습니다.

떡이 정말 말캉말캉 하고 쫄깃쫄깃하고

숟가락에 소스랑 같이 퍼먹기 완벽한 떡의 사이즈

 

떡볶이 국물이 정말 정말 너무 맛있어요

마늘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마늘도 좀 씹히는데

전혀 맵거나 알싸하지않고 오히려 달짝지근하고 감칠맛 납니다.

 

 

 

 

 

셀프하우스 오뎅꼬치

오뎅꼬치(500원), 보통 저정도의 사이즈는 밖에 나가면 1,000원에 판매하지않나요???????

문득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금액을 보니 저렴하다고 생각되네요

오뎅도 퍼지거나 무르지 않고 맛있었어요

 

 

셀프하우스 찹쌀순대

 

찹쌀순대(4,000원)

순대가 쫀득쫀득 했어요, 내장도 적당한 크기여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어요

 

 

음료도 따로 콜라,사이다 (1,000원)에 판매 되고있어요!

물, 단무지, 간장은 셀프입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