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상일동 주택가에 카페가 생겼네요?

정말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 카페였어요

이런 곳에 카페가 있을 줄이야? 싶은 위치에 있던 카페

 

상일동 카페, 카페느루 전경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를 만든 것 같아요

간판이 심플하고 따뜻해 보이는 조명이 마음에 들어서

스타벅스에 가던 길이 었지만 들어가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그루 메뉴판

 

맥주 메뉴도 있네요!

그런데 안주는 없나요?? 간단한 핑거푸드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안주 없이 맥주 안 먹는 스타일)

 

 

 

카페 내부는 5~6개의 테이블과 바가 있네요

메뉴판을 보니 wifi 정보에 옥상 wifi가 따로 있던데

날씨가 추워서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루프탑도 있으면 시원할 때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네요

 

 

 

 

 

 

카페 곳곳에 식물이랑 화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T.T

초록 초록한 것들은 정말 사랑입니다

 

뷰는 주택 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을 먹기 전에 손부터 닦습니다!

화장실 들어가기 전에 세면대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저기에 마음에 드는 화분이 있었는데, 나중에 저도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여기도 화분들이 있네요 ㅋㅋㅋ

 

 

아메리카노, 라떼

 

아메리카노(4,000원), 카페라떼(4,500원) 주문했어요!

웨하스st의 귀여운 과자도 같이 주셨어요

여기서 특이점은 저 티스푼인데 xx대학교, oo대학교라고 적혀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아메리카노는 제 기준에서 조금 연한 느낌이 있었고, 라떼는 고소했어요

 

삼성엔지니어링 근처에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들은 항상 너무나 시끄러웠었는데

주택가에 위치한 카페느루는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에

초록초록 하기 까지 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위치는 상일동 게내어린이공원 바로 옆에 있는 주택가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