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삼척 덕산바다횟집 광어물회

 

 

삼척맹방비치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고

점심먹으려고 물회맛집을 검색하다가

네이버에 첫번째에 떠있길래 가봤어요!

 

 

맹방비치캠핑장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요!

맛집으로 상위노출된만큼ㅋㅋ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코시국인만큼.. 포장해서 먹는게 좋을것같아서

포장했어요!

 

잡어,오징어,광어물회 등등 판매하는데

그날 그날 판매를 안하는 메뉴도있는것같아요!

 

 

저희는 광어물회를 주문했고

어디서 먹을지 장소 물색하다가

바로 근처 바닷가로갔어요!

 

덕산바다횟집 광어물회(18,000원)

 

1인분이고 일회용용기는 크지않아요. 냉면용기정도..?

살얼음육수는 따로 일회용봉투에 담아줍니당

초장, 계란2개, 버섯,멸치를 반찬으로 같이 포장해줘요

매장에서 먹으면 공깃밥이 나오는데 포장은 밥은 따로 없다하네요!

 

 

 

육수를 부어봅니당

 

아..그전에

일단.. 뷰가 미쳤어요

미세먼지 없는 깨끗하고 맑은하늘

푸른바다.....미쳤음....포장해서 오길 잘했다 싶었습니당ㅋㅋ

 

음 일단은!

광어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근데 간혹 뼈가 씹히더라구요 ㅋㅋ 그게좀아쉽..

소면이 보통 물회집에서 주는양의 1/2 정도였어요

물회를 좋아해서 맛집 많이 다녀봤는데 소면 양이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매장이랑 포장이랑 가격은 같은데 밥안나오면..소면이라도 좀 더 넣어줘야되지않나 싶었어요 ㅋㅋ

 

채소는 당근, 부추, 양배추,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육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사이다맛이 좀 느껴지긴했는데 

새콤새콤달콤한맛 ㅋㅋ입맛돋우는 맛이었어요

 

 

물회는 개인적으로 강릉, 속초에서 먹었던 물회가 더 푸짐하고 맛있지만

삼척에서 먹은 물회도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일단 뷰가 뭘 먹어도 맛있을 뷰여서 만족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