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삼척 근덕마당골!

 

맹방비치캠핑장으로 캠핑을 왔다가

아점을 먹기위해 맛집검색을해서 발견한곳!

 

방문했을때 좀 어두워서 영업하는중이 아닌가했는데

영업중이었고 심지어 낮술하는 손님도 꽤있었어요 ㅋㅋ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서 주차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하라고 하시네요

 

 

단일메뉴입니당

마당골정식(14,000원)

 

저희는 가자미구이랑 가자미회 나오는걸보고 바로 이집으로 정했어요 ㅋㅋ

 

마당골정식(14,000원) 2인 상차림!

정말 술을 부르는 음식들이었는데 아점이기도하고

운전을해야해서 술은 패스했어요.. 마음이 쓰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은 빨리나왔어요!

 

 

일단 제 기준 메인요리인 가자미구이!

ㅋㅋㅋㅋㅋ한번 구워놓고 데워서 나오는것같았어요

겉바속촉!

저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껍질부분이 바삭해서 진짜 맛있게먹었어요

살도 많고 가시바르기도 쉬워서 짱좋음

 

 

가자미구이, 새우구이, 사과샐러드(사라다), 열무김치, 가자미회무침!

아 일단 요기 나와있는것들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열무김치도 시원했고

가자미회무침은 부추랑 양배추가들어있었는데 잘어울렸어요

회도 꽤 푸짐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도라지무침, 소라장,양념게장!

개인적으로 도라지는 쏘쏘였고

양념게장이 맛있었어요

매콤하면서 달달했고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ㅋㅋ

그리고 소라장은 간장양념이 달짝지근한게 맛있더라구요

소라장,양념게장 모두 맛있게먹었습니다

 

 

그밖에도 오이무침, 멸치볶음, 김, 명태포무침, 꼬들빼기, 된장미역국, 도루묵절임?조림?이나와요

미역국은 약간 심심한 맛이었고

도루묵조림?은 처음보는 비주얼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무난한 맛이었어요 ㅋㅋ

명태포무침이 엄청 달달한데 양념이 맛있어서 다먹었어요 

대체로 음식이 살짝 달달+고소한 느낌이라

오이무침이랑 열무김치 먹으니까 느끼한게 사라지고 좋았어요

 

 

 

양이 꽤 넉넉해서 리필은 따로하지 않았어요 ㅋㅋ

도루묵 빼고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당ㅋㅋㅋㅋㅋㅋ

진짜 술한잔 했으면 딱 좋았을것같아요 

 

오랜만에 먹은 가자미구이도 진짜 맛있었고

가자미회, 양념게장, 명태포무침,소라장 굿~!

 

 

가성비도좋고 맛도좋고

한번 더 방문해서 먹고싶네요ㅋㅋ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