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길동에 튀김마트에 다녀왔어요!

정말 전부터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게 되었네요 ㅋㅋ

 

가게가 작은데 그래도 테이블이 은근 많았어요!

6개정도!?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매장도 붐비고

포장 손님들 많더라구요!

 

 

평소엔 꾸덕한 스타일이라고 들었는데 만들어진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국물떡볶이 스타일이었어요!

달달맵싹한 떡볶이 맛있었어요 ㅋㅋ

모듬튀김!

고구마, 맛살, 야끼만두, 김말이, 오징어 랜덤으로 주셨어요 ㅋㅋ

단무지, 소금, 간장을 주세요 ㅋㅋ

단무지는 기대도안했는데 꿋..!

 

그리고 정말정말 추억의 순대꼬치!

순대꼬치 파는곳이 많지 않은데 여기에 있더라고요!!!!

학생때부터 정말 좋아하던건데 ㅋㅋㅋ

 

요기는 소스가 살짝 아쉬웠습니다 ㅠ.ㅠ

추억의 소스가 아니라 약간 묽은 양념치킨맛이었어요 그래서 좀 아쉬웠습니당 ㅠ.ㅠ

 

 

 

분식에 소주한잔 하기에 딱!? 좋습니당

ㅋㅋㅋㅋㅋ노포갬성 좋아하시는분들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