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시간에 가볍게 2차로 하기 좋은 닭꼬치 집에 갔다 왔어요

요기서 진짜 의외의 짱 맛 안주 발견함

개인적으로 꼬치도 맛있었지만 이 안주가 진짜 대박이었음!

 

 

일단 위치는

cgv라인 쪽에 있는 먹자골목이에요

지나가다 봤는데 사람이 항상 많이 있더라고요?

일단 저희 일행도 1차를 끝나고 가볍게 먹기 위해서 가봤어요!

 

꼬치류는 빌지에 적혀있고

그 외의 메뉴들은 따로 없어서 수기로ㅋㅋㅋㅋ

제일 메인 꼬치인 파닭 꼬치 두 개랑 감자튀김 얼음 황도 주문..

 

사실 황도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배도 부르고 일행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는데.........

대 반 전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입니다

ㅋㅋㅋ와.. 여기서도 한번놀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행이 치킨무 + 건빵을 먹고 나서 치킨 맛이 난다면서 먹어보라길래

"에~~~~~말도 안 돼 웬 치킨"

이러고 먹었는데 첫맛은 치킨은 아닌 듯. 싶다가

마지막에 진짜 치킨 맛이 남.. 진짜..... 치킨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신기로운 경험이었어요

한번.. 꼭.. 드셔 보세요.. 신기합니다..

 

 

 

 

 

파닭 꼬치(3,000원 x 2)

메뉴 중에 꼬치가 제일 늦게 나왔어요

아무래도 굽는 시간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

닭이 엄청 도톰하고 파도 달짝지근한 게 맛있어요

소스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모둠 감자튀김!

개인적으로 2차 안주로 감튀 너무 좋아해요

소주 안주로도 딱임

가격과 양 모두 적당했어요 ㅋㅋ

근데 튀김이 약간 딱딱과 바삭의 중간 정도 ㅋㅋㅋ

 

근데 여하튼.. 여기서 제일 맛있었던 건

사이드 중의 사이드..

'얼음 황도'

 

 

wow

wowowowow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에 잠겨서 얼음 동동 띄어져 있는 아이스 황도만 보다가

리얼 얼음 황도는 처음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뭔가 망고 얼린 거 같기도 하면서도 

엄청 시원하고 달달하고 식감도 좋고

미쳐따리

 

진짜

여태 살면서 먹어본 황도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이건 집에서도 해먹을 의향있읍니다

 

게다가 날도 덥고 그래서

진짜 시원한 안주로 너무나도 좋았음

알콜이 바로바로 해장되는 닉낌!

 

 

 

얼음 황도

진짜 좋은 안주였다..★

 

 


 

02-469-3008

서울 광진구 군자로 17길 4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