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동구 일자산, 보훈병원 역 앞에 있는 청국장과 보리밥 강동점에 다녀왔어요

차가 없으면 가기 좀 불편한 위치였는데

보훈병원역이 가게 바로 옆에 있어서 지하철로 가기에 편리할 것 같아요

 

청국장과 보리밥 메뉴판

 

올 때 마다 고민되고 헷갈리는 메뉴판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정식은 나물이 없고 어떤 정식은 보리밥이 아니고..

여하튼 이해가 잘 안 되는 메뉴 구성 T.T

(제 이해력이 부족한 탓 일 꺼에요ㅋㅋㅋㅋ)

 

 

수육 정식 2 (15,000원) , 청국장과 보리밥 1 (9,900원) 주문했습니다.

 

청국장과 보리밥 한상 차림입니다

밥은 보리밥으로 주문했어요~

 

1인 1 메뉴를 주문하시면 채소와 청국장이 리필이 됩니다

밥도 리필이 되니 부족하면 더 드셔도 돼요

 

 

 

 

 

비빔밥으로 먹을 수 있는 나물입니다

이 나물이 정식마다 구성이 달라서 미제공 될 수도 있어요!

비빔밥으로 드시고 싶은 분들은 포함된 정식으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보리밥으로 주문했는데,

백미, 보리밥, 반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어요!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청국장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열무물김치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수육과 함께 나오는 부추무침도 새콤한 게 입맛 돋우기 좋았던 것 같아요

샐러드는 오리엔탈 드레싱에 나오는데 드레싱이 취향저격이라 시제품이라면 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후식 코너에 가봤어요!

 

12시쯤 방문을 했더니 따뜻한 감자가 있네요!

단짠의 간이 잘 되어있는 감자였어요 ㅋㅋ

 

그리고 오면 꼭 먹어야 되는 미숫가루 슬러쉬

미숫가루랑 샤베트 얼음이 찰떡!

죠X퐁처럼 생긴 저 과자는 밀로 만든 과자인데 얘도 정말 별미

 

 

청국장 좋아하면 가볼만한 식당인 것 같아요

특히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만족스러운 점심 식사였어요

 

 

 

 


청국장과 보리밥 강동 직영점

02-477-3313

서울 강동구 동남로 665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