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동구청에 은근 밥집이 별로 없는 것 같다

특히 강동 메가박스 근처!

그래서 뭘먹을까 하다가 화진포 막국수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메뉴선정기준은.. 음.. 매장에 사람이 많지 않을것!

 

 

평소 줄서서도 먹는 강동구청 맛집인데

애매한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지 않아서 후딱 먹고 왔습니다

명태식해 비빔 막국수, 떡만두국 주문했어요

 

 

 

일단 냉육수를 주셨어요

동치미 국수인듯 합니다

엄청 시운하고 새콤하면서 짭조름한맛!

 

 

반찬은 겉절이, 열무김치, 양배추샐러드, (계란말이처럼보이는)백김치!

ㅋㅋㅋㅋ정말 계란말이 같이 생기지않았나요...?

 

명태식해비빔막국수(8,500원)

 

명태식해랑 무...?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저게 뭔지모르겠어요

뭔가 무생채와 무말랭이의 중간같기도하고 오징어채같기도하고...?

 

비빔국수에 동치미 육수 살짝 부어서

비벼서 먹습니다

엄청 고소한 냄새가 나고

명태가 짭짤하면서 달짝지근하네요

 

 

떡만두국(8,000원)

 

직접 우린 사골 국물을 사용하는거같아요

엄청 맛있었어요!

만두는 약간 시판용 고기만두처럼 보이는데 잘 모르겠네요

고기 한점 들어가있고 만두 양은 그다지 많지 않았어요

 

밥은 따로 나오지않아서

별도로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건강한맛보다는 자극적인맛에 가까웠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