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웬만하면 다들 알고 있는 짬뽕 맛집

초마

 

 

주기적으로 한 번씩 가줍니다

왜냐면 가 굉장히 좋아하니까

 

 

예전에 스타필드에 입점하기 전에는

홍대로 가끔 가서 먹었는데

스타필드에 생겨서 더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항상 갈 때마다 웨이팅.......

일요일 이른 저녁시간!

브레이크 타임 직후의 시간이었는데

웨이팅이 있네요^^!

 

 

 

주문!

짬뽕(9,000원) 하얀 짬뽕(9,000원) 탕수육(18,000원)

 

 

 

시원한 물 한잔 마십니다.

무슨 차죠?

 

 

포스팅하다 보니까

수요 미식회에도 나왔다네요

심지어 '죽기 전에 먹을 3대 짬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창쓰

 

 

 

짬뽕!

양이 많아요!

건더기가 엄청 많네요

소고기도 들어있고 오징어 호박 양파 등등

 

사실

짬뽕 맛이 전 같지 않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진국이 아님

전에는 좀 더 진하고 자극적이었던 것 같은데

불맛도 좀 약하고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는

그 교동짬뽕이나 백종원 슨생님께서 하는 짬뽕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하얀 짬뽕!

 

하얀 짬뽕인데 기본 짬뽕보다 좀 더 매운맛일 거예요

고추가 들어가 있네요!

깔끔하게 매콤한 맛의 짬뽕이었어요

 

또 역시나 짬뽕은 쏘쏘!

 

 

 

 

탕수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짬뽕보단 탕수육!!!!!!

 

 

탕수육 인정

진짜 맛있어요

 

소스가 묽고 밍밍해 보이지만ㅋㅋ

새콤달콤 맛있어요

특히 탕수육 고기가 엄청 고소하고! 짭조름하고! 부드럽고 다함

 

 

짬뽕 맛집보단 탕수육 맛집인 것 같아요

탕수육 또 먹고 싶네요

 

아!

그리고 피코크에서 파는 초마 짬뽕!

이거는 물 조절 본인이 직접 할 수 있어서 그런지

더 진국이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피코크를 이용하는 걸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