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월 21일 아침부터 코로나로 시끄럽네요....

하루 사이에 확진자가 52명이 추가됐네요..

52명 중 39명이 신천지 대구교회 관련자라고 하네요...? 휴

 

그래서 현재 총 154명의 확진자가 있는데 대구경북에서만 111명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의 이기적인 행동으로 너무 큰 타격이 아닌가 싶어요

 

 

코로나 맵, 코로나 알리미 사이트를 어제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장소를 조회하면 코로나 위험도를 알려주는 CORONAITA (코로나있다)를 소개해볼게요

 

출처:CORONAITA

 

사이트의 메인화면입니다.

하루 24만 명이 사용하는 사이트라고 하네요

CORONAIT는 질병관리본부와 신문 기사 등에서 발췌한 공신력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위험성을 분석한다고 나와있어요!

 

 

출처:CORONAITA

상단에 21일 최근 소식이 있어요

아무래도 신천지 관련해서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해서.. 사이트도 폭발적인가 봐요

 

출처 : CORONAITA

돋보기가 있는 곳에 주소 또는 명칭을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저는 강남역을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보니 아래로 쭈욱 관련 장소가 검색이 됐어요

 

출처 :CORONAITA

 

강남역 2호선을 클릭해보니 약간 불안 "안심돼도 마스크는 꼭 착용하세요"라는 문구가 떴어요

그 아래에는 최근 확진자 10km 이내 방문 장소 목록이 뜹니다.

 

19번째 확진자가 20일 전 역삼 소재 호텔 방문했다고 보면 됩니다.

 

출처 : CORONAITA

이번에는 남산 케이블카를 검색해봤어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확진자가 다녀간 장소가 나와요

 

출처 : CORONAITA

이번에는 제일 심각한 대구역을 조회해봤어요

매우 불안한 장소라고 나오네요 아무래도.. 대구에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대구역 10km 이내에 17번 확진자가 27일 전에 황금동 소재 주유소를 방문했고,

경북대병원 응급실 ,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 응급실은 1일 전에 폐쇄됐다고 하네요.

 

대구에 다녀온 타 지역 확진자도 많이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철저히 예방하고.. 스스로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서울시에서는 서울 소재의 신천지교회를 폐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광화문광장, 서울광장 등등 에서 집회를 금지한다고 합니다.

 

 

 

요즘 여러 가지 앱이 많이 나오는데.. 참고하셔서... 조심합시다..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은 방문을 좀 피하는게 좋겠네요

되도록.. 외출을 삼가야겠어요

 

CORONAITA 주소

https://coronaita.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