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같은 언택트 시대에......

카톡선물하기 너무 유용함ㅋㅋㅋㅋ

너무나도 편함

(그래도 직접 주고받을수 있는 날이 빨리 왔음좋겠어요ㅠ_ㅠ)

 

 

겨울철 건조한 실내에 꼭 필요한 가습기..!

선물로 받게 됐어요^.^

 

 

오아 전용 택배박스로 오네요

깔끔깔끔

안에 상품박스 따로들어있어요

 

 

 

개봉하면 교환 /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크기는 220x165x98(mm)

용량은 500ml

제조국은 중국이네요..ㅎㅎ...

 

 

오아 안개가습기 500 (29,900원)

 

디자인이 엄청 깔끔하고 사이즈는 생각보다 크네요!

 

 

리모콘과 어댑터 입니당

리모콘으로 전원, 타이머, 밝기, 색상 변경가능해요!

충전기 길이는 180cm로 넉넉해요

 

 

물통 내부에요

500ml가 이렇게 큰가????싶었는데

밖에 눈금을 보니 한참 아래에있었어요

 

최대500ml까지 물을 넣을수있어요

 

LIGHT, MIST, TIMER 부분을 터치하면 작동이 가능해요

근데 은근히 터치가 잘 안먹히는 감이 있었어요 ㅋㅋㅋ

 

 

물을 버리거나

세척시에 공기배출구쪽으로 물이 들어가지않도록 주의해야해요

공기배출구 반대쪽으로 물을 버리거나 세척하면 됩니다!

 

가습기는 360도회전이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ㅋㅋ

 

 

 

색상은 초록계열, 파란계열, 붉은계열이

명도가 조절이 되면서 돌아가요 ㅋㅋㅋ

 

붉은계열이 찍힌게 없네요

 

무드등은 색상 고정도 가능하고

무지개빛으로 순환도가능합니당

 

그리고 명도를 조절할수있어서 좋아요 ㅋㅋ

명도 연하게 파스텔빛으로 두면 예쁘더라구요

 

 

가습 양도 조절이 가능하고

타이머도 맞출수있어서 편했어요

 

약간 보글보글? 쉬이이 하는 소리가들리는데

빗소리같기도하고 ㅋㅋ

백색소음느낌으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