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숙면선물"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를 패키지로 구성해놓은 선물세트에요

카카오톡에서만 단독으로 패키지 상품이라고해요

배송은 택배로 배송됐어요

 

택배박스안에 귀여운 선물박스가 들어있네요

 

친구가 선물로 줘서 사용해봤는데

처음에는 필로우미스트가 뭔지 잘몰라서 생소했어요

간단히 말하면 숙면, 꿀잠을 도와주는 미스트입니당

 

 

 

제품 구성은 3가지가있는데

저는 옵션2 선택했어요!

 

옵션2 구성!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100ml

꿀잠 수면 안대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15ml

라벤더 핸드크림 10ml

시어 버베나 솝 50g

 

 

 

 

얘가 바로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입니당

유리병에 들어있구요 분무기 형태에요!

 

정제수, 에탄올, 향료(d-리모넨 등) 등등 들어있다고하네요

리모넨..?약간 레몬향이 나는것같은데 그런 향료인가봐요

 

레몬?레몬그라스?향이 제일 많이 났고 약간의 풀내음, 후추향?이라고해야하나

살짝 매콤한 향이 섞여있는것같았어요

어디 동남아에서 마사지 받을때 맡아본 냄새랄까 ㅋㅋ

자기전에 살짝 뿌리면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필로우미스트 사용TIP

 

잠들기 전 베개 위에 뿌려주면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향이

낮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을 안정시켜 릴랙싱 효과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잠들기전 베개로부터 약 20cm 떨어진 곳에서 베개를 향해 뿌려주세요!

 

라고 안내 되어있어요! 참고하세요

 

 

 

15ml짜리 필로우미스트에요

여행용으로 들고다니면 좋을것 같은 아담한 사이즈!

 

 

 

보들보들 부드러운 안대 입니당

뒤에는 고무줄로 되어있어요

 

촉감이 부드러워서 기분좋아요

근데 아직 세탁을 못해서 사용을 안해봤어요 ㅋㅋ

 

3번째 있는 라벤더 핸드크림!

향이 엄청좋고 발리는것도 흡수되는것도 좋았어요

처음 써보는 향이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큰 걸로 구매하고싶어요ㅋㅋ

 

 

선물로 처음 써본 필로우미스트

자기전에 뿌리고 자니까 괜히 관리하는 여자가 된 느낌이라 스스로 멋져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잠을 위해 열심히 뿌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