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친구들 만나기 힘들잖아요..?

선물도 언택트 시대...ㅠ.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스누피 소맥잔 후기입니당

사실 소맥잔인지 모르고 주문했는데 알고 보니 소맥잔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ㅎㅎ

 

 

댄스 댄스하고 있는 스누피랑 찰리 브라운이 너무 귀여워요

색감이 너무 예쁨^.^

 

카카오톡 선물에서 주문한

"돌아온 스누피"피너츠 댄스 댄스 글라스 잔 2P 세트(11,500원)

용량은 330ml입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뾱뾱이도 없이 들어가 있는데

택배 배송임에도 다행히도 깨지지 않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신기방기

유리가 생각보다 두꺼웠어요!

 

먼저 찰리 브라운 컵!

앞에는 Dance! Dance 하고 있는 찰리 브라운이 있네요

뒷면은 소맥을 맛있게 말기 위한 눈금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소맥 안 먹는데...)

 

소맥을 잘 안 먹어서 소맥을 잘 못 마는데..

잘된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계는 3단계가 있네요

mild , augh, crazy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 과연 진짜 맛있게 잘 말아지는지

스누피 소맥잔에 소맥 말아먹어봐야겠어요

 

 

 

이번엔 댄스 댄스하고 있는 스누피

찰리 브라운보다 더 귀여워요!!!!!

뒷면은 찰리랑 똑같아요

 

 

 

잔 크기는 페리에랑 비교해보세요

일반 맥주잔보다는 크고 두꺼워요!

 

잔도 귀엽고

생각보다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배송도 빠르고

스누피 좋아하면 가벼운 선물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