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칸디아모스!

북유럽 일부지역에서 자생한 천연이끼(순록이끼)를 천연색소를 뿌려서 색을 만든 가공된 식물이에요!

이름은 생소하나 생김새는 익숙해요 ㅋㅋㅋ

 

 

카톡 선물하기 판매가격!

숙면 & 공기정화에 좋은 시나몬 + 스칸디아모스화분 (8,900원)

 

 

뾱뽁이에 돌돌 말려서오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유리병이라.. 조심스러웠는데

안전하게 배송이됐어요

 

 

<스칸디아모스 기능>

 

황사 / 미세먼지 제거

유해물 물질을 흡수시키는 효과

 

가습 / 제습의 효과

공기 중 습도가 30% 이하로 내려가면 굳어지고

습도가 많을경우 그 습기를 흡수시켜 촉촉해짐

 

천연 탈취효과

 

 

 

 

선물상자를 열어보면 안내문이 들어있어요!

모스사용법ㅋㅋ

 

물을 절대 주면 안된다고 합니다

수분이 직접적으로 닿게되면 이끼 표면의 수분막이 파괴되어

이끼가 가지고 있는 이로운 효과들이 사라지게 된다고합니다

건조해진 이끼는 습도가 높은 장소에 두면 이끼 ㅅ스로

공기중 수분을 흡수하여 원래와 같은 부드러운 상태로 돌아간다고

설명되어있네요 ㅋㅋㅋ

 

 

한마디로 스칸디아모스는 따로 관리를 해줄 필요가 없어서

간편하게 공기정화도하고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수있어요 ㅋㅋ

 

 

스칸디아모스 구성품!

굴뚝모양의 이끼와 시나몬스틱, 메세지카드 1매, 설명서

제가 구매한 색상은 퍼시픽그린!

초록초록한걸 좋아해서 선택했어요 ㅋㅋ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색상이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될것같아요

 

왼쪽부터

퍼시픽그린 / 레드 / 라벤더블루 / 어텀

스프링그린 / 핑크/ 시클라멘

 

 

저렇게 여러개 있으니까 알록달록 더예쁘네요

색감이 너무예쁜것같아요 

하나만 샀는데 두개 살걸 그랬어요

 

 

 

퍼시픽그린 색상의 이끼와 시나몬롤이 나무를 연상시켜서 잘어울려요

설명서에 나온것처럼 천연염색이라 상태에따라 이끼의 색상이 좀 다를수 있다던데 

정말 부분부분 조금씩 달랐지만

눈에 거슬리기보다 오히려 좋았어요 

 

 

시나몬 스틱에서 시나몬향은 별로 안느껴졌어요

스칸디아모스가 효과가 있는지는 두고봐야알것같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꽤 만족스러워요 ㅋㅋ

 

 

식물을 좋아하지만 키우는게 자신없는 사람(=나)에게

귀여운 선물이 될것같아요 ㅋㅋ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