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동 로데오 안쪽 골목에 위치한

남몌술집에 다녀왔습니다.

 

 

2차로 어딜갈까 고민하고 돌아다니던 중에

인파를 피해 골목골목 들어가 보니

처음 보는 술집이 있어서 들어가 봤어요

 

 

 

입구에 붙어있는 스티커인데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소주, 맥주, 와인을 한 곳에서!

 

메뉴판에 가게 유래가 적혀있네요ㅋㅋㅋㅋ

남매가 운영하는 술집인가 봅니다

남매끼리 친하기 쉽지 않다던데 보기 좋네요

 

일단 사람이 많지 않아서 들어오게 되었는데

 술 먹다 보니 손님들이 꽤 들어오더라고요

 

테이블 5개 정도와 바가 있네요!

 

어둡고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남몌술집 메뉴판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았지만,

이미 식사를 하고 왔기 때문에

가볍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명란 감자를 시켰어요

 

 

1차를 소주로 시작했기 때문에 마무리도 소주!

그래서 사진에는 없지만 와인 리스트도 따로 있었어요

 

 

 

 

 

 

 

 

기본 안주로 과자가 나오는데

저거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초등학생 때 많이 먹어본 과자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명란 감자는 비주얼이 오꼬노미야끼랑 비슷한데

안에는 감자+명란+베이컨이 들어있었어요

감자 고소하고 명란이랑 베이컨이 짭짤해서 조화가 괜찮았어요

 

그리고 먹다 보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청양고추 칠리소스 찍어먹으니까 느끼함 잡아줘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