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금요일을 맞아 친구들이랑 저녁 먹으러

천호동 주꾸미 맛집!

쭈꾸쭈꾸 쭈꾸미에 다녀왔어요

 

 

1호점은 이미 꽉 찼고

옆에 있는 2호점으로 갔어요

참고로 3호점까지 있는데 2호점과 3호점은 같이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6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도착하기 전에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웨이팅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오산이었습니다

 

 

다행히도 명단에 첫 번째 대기자여서

5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여자 세 명이서 쭈삼(주꾸미+삼겹살) 2개 시켰어요

친구들이 소식가여서 2개를 시켜도 남습니다..(소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반찬들입니다

마요네즈, 쌈장, 깻잎, 쌈무, 마늘, 당근, 오이

콘치즈랑 계란탕이 기본으로 나와요

 

콘치즈도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꾸미 진짜 진짜 맛있어요

깻잎 + 쌈무 + 마요네즈 조합으로 먹으면 정말 미쳤습니다.

 

 

주꾸미를 어느 정도 먹다 보면

당면과 스파게티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전 보통 스파게티로 먹는데 소스랑 정말 잘 어울려요

 

 

 

한국인들은 후식을 꼭 먹어야 되니까!

추가로 치즈+날치알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볶음밥까지 다 먹었으니 식사 끝!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