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회사와 집에서 쓸 손소독제 스프레이를 구매했어요

손소독제 500ml 용액과 100ml짜리 스프레이 용기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9,900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천연성분의 소독제라고 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주문하게 됐습니다.

국내 생산 제품이라 더 믿음이 갔어요

알코올 함량이 높아 정제수로 62% 정도의 비율로 맞춘 에탄올 베이스와 손 보습력을 더한 첨가물 베이스라고 하네요.

 

 

베이스 전성분 : 에탄올 , 정제수, 글리세린, 알로에베라겔(벤젠 프리), 히알루론산, 오가닉 라벤더 에센셜 오일

여기에 개인 취향에 맞춰 오일이나, 히알루론산 등을 첨가하여 천연 DIY 스프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따로 첨가물을 추가하지 않고 베이스 그대로 스프레이 용기에 덜어서 사용했어요

향이 인위적이지 않았고, 은은하게 나는 라벤더 향이 좋았어요

 

 

저는 총 3번 주문했었는데, 용기가 다르게 왔어요~

용기 재고현황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온 투명 용기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ㅋㅋ

 

 

 

저는 주로 물품이나 현관 손잡이, 스위치 등등에 뿌려서 소독했는데

생각해보니 성분과 향이 좋은 천연제품이라 손에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젤 타입보다 흡수가 빨라서 끈적임 없이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되면 방산시장에서 재료 사서 만들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

그러기 전에 코로나 19 감염사태가 끝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