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일 인기 많은 조합인

샤넬 보이백 미듐 캐비어 빈티지 은장 언박싱입니다!

 

 

 

이런 사진 한장씩은 다들 찍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부터 고급지고 예뻐요

떨리는 가슴 부여잡고 언박싱을 해봅니다

 

 

 

매장에서 봤을때랑 집에서 보니까 또 다르네요

음.. 확실히 더예뻐요

내꺼라서 더 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평소에 물건을 섬세하게 다루지 못해서

스크래치에 강한 캐비어로 구매하게 됐어요!

램스킨에 비해 스크래치에 강해서 맘 편히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구매한 보이백은 다이아몬드 퀼팅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쉐브론은 좀 더 성숙해 보이는 느낌이라

퀼팅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았고

빈티지 은장이랑도 정말 찰떡이네요

 

 

금장도 예쁘긴 예쁜데

빈티지 은장이 어디에도 잘 어울리고 매치하기 쉬울 것 같아요

 

 

 

박스 안에는 보관용 파우치랑 클리닝 천이 들어있어요

가방 사용 후에 클리닝천으로 가죽 전체와 체인을 한 번씩 닦아주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관용 파우치에 가방이 체인에 눌리지 않도록 잘 보관해야 합니다!

상자에 그대로 넣어서 보관하면 곰팡이가 생길 수 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보이백 내부입니다.

솔직히 수납력은.. 조금 아쉽긴 해요

카드지갑, 핸드폰 , 에어팟, 쿠션, 립 정도 들어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그래도 필요한 건 다 들어갑니다..

수정 화장은 좀 어렵겠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쁘니까..!

 

 

 

 

CHANEL이라고 적힌 저부분 조심하세요

ㅋㅋㅋ좀 날카롭다고 해야 되나.. 각져있어서 긁히면 아프더라고요...

스트랩에도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ㅋㅋㅋ끈 길이 조절은 안돼요!

 

 

 

보이백의 장점은 스트랩에 있는 것 같아요

 

위에 사진처럼 두줄로 메면 단정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크로스로 하기에도 스트랩이 부족하거나 어색한 느낌이 없어요!

캐주얼하면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보이백은 정장에도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다 잘 어울려서

세 가지 느낌을 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쳐다만 봐도 기분 좋은

샤넬 보이백 언방식 끝!

 

 

샤넬 보이백 구매후기가 보고싶으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0/08/10 - [쇼핑] - 샤넬 보이백 잠실 롯데 에비뉴엘 구매 후기 / 상품권구매팁!

 

샤넬 보이백 잠실 롯데 에비뉴엘 구매 후기 / 상품권구매팁!

샤넬 보이백 미듐 캐비어 빈티지 은장 롯데 에비뉴엘 구매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샤넬 가방 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보이백! 클래식 미듐과 고민을 안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전부터 쭈욱 �

xxdduddixx.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