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압구정에 볼일이 있어 간 김에 맛있다고 소문난 최가네 샤브샤브 먹으러 갔어요!

압구정 샤브샤브 맛집 / 최가네 버섯 샤브 매운탕 칼국수

가게 이름이 굉장히 기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3시, 오후 5시 ~ 오후 11시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 까지입니다.

 

발렛주차비는 3,000원(2시간)입니다.

2시간 이후부터는 30분에 1,000원씩 추가된다고 합니다~

 

 

최가네 버섯샤브 매운탕칼국수 메뉴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고, 스페셜 샤브샤브(15,000원)를 주문했어요~

스페셜 샤브샤브에는 피쉬볼이 들어있는데 피쉬볼이 싫으면 고기로 바꿔준다고해서 고기로 변경했습니다.

스페셜 샤브샤브에는 칼국수와 볶음밥이 포함되어있어요~

 

 

 

 

 

샤브샤브 소스입니다.

청양고추는 취향에 따라 첨가할 수 있어요

간장소스는 간장+식초인 것 같아요 새콤달콤하고, 청양고추 넣어서 먹으니까 매콤하니 더 맛있었어요

청양고추가 많이 맵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겉절이!

원래 칼국수 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잖아요

매콤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최가네에서 제공되는 김치는 어머니가 100% 신토불이 재료를 사용해서 직접 담근다고 안심하고 드시래요 ㅋㅋㅋ

같이 갔던 일행은 김치 맛이 좀 달라졌다고 하더라고요

전보다 좀 덜 매워졌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전 첫 방문이라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위에 보이는 소고기 양은 100g x 2 + 피쉬볼을 고기로 대체한 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쉬볼 대신 몇 그람을 더 주셨을지 궁금하네요

 

 

느타리버섯, 송이버섯, 청경채, 배추, 감자 들어있어요~

국물은 된장+고추장 베이스인 것 같아요ㅋㅋ

국물 맛은 우리가 다 아는 그런 맛, 흔하게 맛있는 맛!

계속 끓이면서 먹다 보니 나중에는 조금 짜더라고요

 

 

어느 정도 샤브샤브를 먹었으면 칼국수 면을 넣어줍니다

소고기 양이 은근히 많아서 칼국수 넣을 때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면은 초록색인데 뭘로 만들었으려나 녹차일까요? 야콘? 뭔진모르겠지만 딱히 특별한 맛은 안 났어요!

보통 칼국수 끓이려면 오래 걸리는데 이 초록색 면은 엄청 금방 익더라고요 신기했음

 

 

 

최가네 볶음밥 맛있다는 얘기는 여러 번 들어봤는데

샤브샤브 볶음밥은 원래 어딜 가나 맛있잖아요?

그런데 최가네 볶음밥은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바닥에 붙은 누룽지 먹는 걸 좋아하는데

이건 볶음밥 자체가 누룽지 스타일임

미쳤음ㅋㅋㅋㅋㅋㅋ대존 맛..

 

바닥을 긁을 필요가 없음... 그냥 먹어도 바삭바삭...

볶음밥은 진짜 고소하고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배불렀는데 추가해서 먹고 싶을 정도...?

 

 

샤브샤브는 야채가 좀 적은 편이었지만 고기도 많았고 흔하게 아는 맛있는 맛이었고

볶음밥이 정말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을 해야겠어요 꼭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