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따라가게 됐는데

결론은 진짜 맛있어요!

 

압구정 로데오에 있는 마이클돈까스 입니다~!~!~!

 

 

주말이었고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이 많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사람이 왜 많지 않은지 의문임

 

15:30 ~ 17:30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피해서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메뉴

 

두툼돈까스 (8,500원) 촉촉돈까스(8,500원) 카레돈까스(8,500원)

매운치즈돈까스(10,000원) 치즈돈까스(11,000원)

어묵우동(8,000원) 해물볶음우동(12,500원)

 

저는 매운치즈돈까스 먹었어요

그게 제일 맛있대요

 

일단 각 테이블에 덜어 먹을 수 있는 김치와 단무지가 있고 장국이 나왔어요

 

일반적인 돈까스랑 다르다고 맛있다니까 기대를 해보며 돈까스가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우왕

일단 비주얼부터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주먹밥, 샐러드, 나쵸가 있네요

 

돈까스 고기가 엄청 두툼했고 

소스는 피자소스? 칠리소스? 의중 간인데 매콤했어요

뭔가 토마토소스의 비주얼인데 훨씬 매콤하고 맛있음 ㅠ.ㅠ

 

 

 

 

 

치즈 늘어나는 것 좀 보세요

일단 돈까스도 두툼한데 치즈도 정말 듬뿍 뿌려져 있어요

돈까스 치즈가 많으면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잖아요?

근데 소스가 진짜 느끼함을 다 잡아줌

느끼할 틈이 없었어요 ㅋㅋㅋㅋ

소스도 자박자박해서 따뜻해서 그런지 치즈가 빨리 굳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먹밥은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것 같은데 정확히 뭔지 모르겠으나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밥이 너무 적은 거 아닌가 싶었는데 돈가스 양이 많아서 적당했던 것 같아요

샐러드는 드레싱이 원래 없는 건지 깜빡하고 안 주신 건지 모르겠으나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양상추만 먹었어요............................. 이 부분은 살짝 엥? 스러웠어요

 

같이 나온 나쵸는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짱 맛

리필하고 싶었어요!!!!!

 

여하튼 추천해준 만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또 먹고 싶어요 진짜 진짜

 

점심메뉴로 추천 ㅠ.ㅠ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