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동 쭈꾸미골목 옆쪽에 위치한 양꼬치집에 다녀왔습니당

양꼬치 검색하다가 발견한 집이에요!

꿔바로우가 맛있다는 후기를 봐서 기대하고갔습니당ㅋㅋ

 

퇴근하고 바로가니까 손님이 없었는데 음식 먹다보니 테이블이 차더라구요!

예약하고 오셨다는 분들도 있었어요 ㅋㅋ

 

사장님은 현지인 같으시더라구요!

오호 로컬이 맛을 느낄수있는건가 기대가 컸습니다 ㅋㅋ

금희네꼬치구이 메뉴판이에요!

꼬치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되게 특이한 부위들도있고 ㅋㅋ도전해보고 싶었지만...ㅋㅋㅋ 마음만..

요리랑 식사도 가능합니당

 

양꼬치도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쯔란, 땅콩, 짜차이, 양파절임이 나오는데

짜차이도 새콤 매콤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입맛을 돋우는맛!!!!느끼함을 잡아주고 아삭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땅콩이 세상 짭쪼롬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술안주 최고

 

양갈비! (16,000원)

꼬치는 10개씩 나왔던것 같아요

불판에 올리고나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양꼬치! 14,000원

고기도 큼직큼직한 편인것 같아요 ㅎ.ㅎ

양꼬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개인적으로 저는 양갈비보다 양꼬치가 더 맛있었어요!

 

 

 

숯불을 정말 적당히 넣어주세요 ㅋㅋ

부족해보였는데 양꼬치들이 타지않게 알맞게 잘 익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메추리! 2마리에 10,000원입니다

어릴적에 먹어보고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ㅋㅋ

메추리는 초벌되어 나오고 굉장히 쪼마내서 뼈까지 오독오독 씹어먹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삭한걸 굉장히 좋아하고 ㅋㅋ 치킨도 뼈째먹는걸 좋아해서 메추리 취저임

 

메추리는 치킨보다 살짝 더 질긴 편이에요!

뼈가 바싹익어서 씹어먹으면 맛있답니닼ㅋㅋㅋㅋㅋㅋ

 

꿔바로우(탕수육) 18,000원

와 이거 진짜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꼬치도 맛있고 대체로 다 맛있는데 꿔바로우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겉바속촉!

엄청 바삭한데 양념도 너무 적당하고 맛있고 ㅋㅋㅋ오.. 꿔바로우 맛집인정

 

 

 

 

처음 가본 곳인데

앞으로 양꼬치나 중국요리 땡길때 가서 다양한 꼬치들도 먹어보고

요리들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