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점심시간 때마다 웨이팅 해야 먹을 수 있는

성내동 돈가스 맛집 부리나케!

 

최근 들어서 두 번 정도 방문했는데

전보다 웨이팅 하는 줄이 좀 짧아진 것 같아요

 

항상 김치 치즈 나베를 먹었었는데

처음으로 김치 가츠나베를 주문해봤어요!

 

 

 

각 테이블마다

반찬통이 있고, 단무지랑 김치가 들어있어요

단무지가 먹기 좋게 잘려있어서 좋아요 ㅋㅋ

돈가스에 단무지 필수

 

 

 

김치 가츠나베(8,000원)

 

뚝배기에 김치, 가락국수 사리, 돈가스가 국물 자박하게

보글보글 끓어서 나와요

밥도 같이 나옵니다!

 

 

뚝배기에 끓여서 그런지

진짜 보글거림이 보이시죠

엄청 뜨겁습니다

 

한입 베자마자 데었어요 ㅎ.ㅎ

 

 

이렇게만 보면

정말 김치찌개 비주얼이네요 ㅋㅋ

 

 

 

두툼한 돈가스 한 장이 들어가 있고

가락국수 사리가 들어있어요 ㅋㅋ

김치 치즈 나베보다 좀 더 김치찌개스러운 맛이에요!

 

김치 치즈 나베는 돈가스에 치즈가 덮여있고

국물이 적은 편이고,

 

김치 가츠나베는 김치찌개에 돈가스를 넣은 것 같아요 ㅋㅋ

 

먹다 보니 계란을 발견했어요 ㅋㅋㅋ

계란도 들어가 있네요 ㅋㅋㅋㅋ신기방기

뚝배기 안쪽에서 완숙으로 익혀져 있었어요 ㅋㅋ

신기한 조합

역시나 맛있었어요

 

저는 항상 김치 치즈 나베를 시키는데

국물이 당길 때는 김치 가츠나베를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