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샤넬 보이백 미듐 캐비어 빈티지 은장

롯데 에비뉴엘 구매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샤넬 가방 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보이백!

 

클래식 미듐과 고민을 안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전부터 쭈욱 갖고싶었던 보이백을 구매하게되었어요

평소에 캐주얼한 옷을 더 자주 입는게 보이백을 고르는데 한몫했습니당

샤넬 보이백은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잘어울리는 가방같아요!

 

 

이번 2020년 5월에 샤넬이 가격을 대폭 인상을 했었는데요

전 다행히도 3월에 구매를 했답니다!

 

 

샤넬은 빨리 살수록 이득인것 같아요

어차피 살거면 빨리 사는걸 추천해드려요

제일 인기많은 클래식 미듐이나 보이백 미듐같은 경우에

사고싶다고 바로 살 수 있는것도 아니더라고요

 

 

이제 본격 샤넬 구매 후기를 시작해볼께요!

전 참고로 두번만에 구매에 성공했어요 ㅋㅋ

 

샤넬 고객센터 번호

080-200-2700

 

 

샤넬 클래식이나 보이백을 갖고싶다!

하면.. 일단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재고의 유무부터 파악해야합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굉 장 히 어려워요

통화량이 많아 기다려야 하는데 그 대기할때 나오는 노래도 지겹게 많이 들었어요.....

그래도 어찌저찌 여러번의 시도로 통화가 됐어요!

 

 

제가 살고있는 곳은 서울이고, 잠실 롯데 에비뉴엘이 가까워요!

첫번째 시도때 롯데 에비뉴엘에 클래식은 재고가 없고 보이백은 재고가 조금 남았다고 해서

퇴근하자마자 바로 튀어갔어요!

 

 

매장에 도착하면 대기를 걸어놔야하는데, 40번대인가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감까지 2시간인가 남은 상황이었는데.....

일단 초조하게 기다려봤어요.. 결국 마감시간에 대기5번으로 샤넬매장엔 입장도 못해보고 허무하게 끝남....

 

 

 

 

두번째 시도!

평일 오전에 시간이 생겨서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운좋게 잠실에 또 있는겁니다!

그래서 또 바로 튀어갔어요

 

평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대기는 20번대

그래도 희망이 보이는 숫자였어요 ㅋㅋㅋ

한시간정도 대기 후에 매장에 들어 갈 수 있었고, 클래식은 재고가 없었습니다

 

(클래식은 당분간 언제 들어올지 모르겠다고했는데..

다른 친구가 클래식을 2주정도 후에? 구매를 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금 아쉬운 마음이 없지않아 있지만

저는 원래 처음부터 보이백이었으니까... 후회는없습니다)

 

 

보이백이 3개정도 남아있었던것같아요

저랑 다른 한분이 보이백 보고있었어요 ㅋㅋㅋ

 

제가 컨디션 체크하는동안 한개는 팔리고 

DP상품과 제가 보고있던 제품 총 2개가 남았어요;;

이때부터 쫄쫄이 타기 시작

 

근데 제가 보고있던 제품은 하단에 살짝 스크래치처럼 보여서 어떻게 해야되나......

엄청 고민했는데 다행히도 스크래치는 아니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대처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이번에도 못사면 또 전화하고 재고알아보고 대기할 자신이 없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두번만에 구매에 성공했습니당!!!!!!짝짝!!!!!!!

 

 

상품권으로 구매하는게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건 다들 알고계시죠?

전 일단 카드결제하고서 상품권 구매한후에 결제수단 변경했어요!

결제 수단 변경할때도 웨이팅은 필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품권으로 구매할 계획이라면 미리 상품권을 가져가서 한큐에 끝내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것같아요!

 

 

 

언박싱은 다음 포스팅에 할게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