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상일여고 앞에 있는 분식집에 다녀왔어요

명성 즉석떡볶이! 상일동에 있는 유일한 즉석떡볶이 집인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 ~ 오후 9시 까지네요

일요일은 휴무라고합니다.

 

 

명성 즉석떡볶이는 짜장으로만 가능해요~! 짜장 즉떡!

순한 맛/중간맛/매운맛 있는데 저희는 항상 매운맛으로 먹어요

 

짜장 떡볶이(2인 /10,000원) 주문했어요!

쫄면과 라면사리 중에 고를 수 있어서 쫄면 사리로 골랐습니다

 

다른 즉석떡볶이집 가보면 끓여지지 않은 상태로 나와서 꽤 오랫동안 끓여야 하는데

여기는 거의 다 끓여진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상일동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에 식사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밀떡이고 어묵, 양배추가 들어있어요!

매운맛은 정말 매콤해요 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더 매콤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장국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단무지는 가져다주시고 필요하면 더 달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려야 해요

 

밀떡 엄청 말랑말랑하고 국물 자작해서 좋았어요

평소에는 튀김도 추가해서 먹는데 배가 별로 안고픈 상태여서 2인 세트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쪼금 부족한 것 같더라고요? 나 자신을 너무 과소평가함..

 

그래서 볶음밥(2,000원)을 주문합니다

 

남은 소스에 김, 김치 넣고 볶아주시는데 맛있어요

ㅋㅋㅋ근데 매번 시킬 때마다 느끼지만 볶음밥에서 탄 냄새가 조금 남

주변에 붙은 짜장 소스가 금방 타버리나 봐요

그래도 탄맛이 많이 느껴지는 건 아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