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상일동에 있는 마카롱 집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보기만했는데 처음 가봤는데 좋은 인상이 남은 집이에요

 

 

 

상일여고 앞에 있는 마카롱집이에요~

전에 포스팅했던 명성 떡볶이 맞은편에 있어요~!

떡볶이 먹고 후식으로 마카롱 사러 갔어요 ㅋㅋ

 

입구부터 뭔가 레트로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작은 간판도 너무 귀여워요 힝

 

아맛나 마카롱 음료 메뉴도 있어요

가격이 엄청 엄청 저렴합니다

굉장히 착한 가격

마카롱이랑 함께 마실 아이스 아메리카노(2,500원) 주문했어요!

 

마카롱 관련해서 친절하게 안내문이 있네요

냉동 보관해서 시원하게 드시랍니다~

가격은 대체로 저렴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카롱 케이크가 궁금하네요

 

 

 

 

 

 

마카롱 종류예요~

앙버터, 요구르트 시리얼, 흑임자, 캐러멜 헤이즐넛, 체리쥬빌레, 마약 옥수수

순수 우유, 민트 초코 오레오, 리얼 가나슈, 말차 초코칩, 웨하스 바닐라, 돼지바, 티라미수

솔티캐러멜, 황치즈 , 크림 브륄레

 

16가지의 마카롱이 있네요!

오동통통 뚱카롱입니다

 

 

좀 더 확대해서 보세요 ㅋㅋㅋㅋ

색깔 알록달록 영롱합니다

 

 

가격은 2,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학교 앞이라 그런지 마카롱 가격도 저렴하네요 굿

 

 

저는 순수 우유, 민트 초코 오레오, 리얼 가나슈, 솔티캐러멜, 크림 브륄레 주문했어요!

개인적인 초간단 맛 리뷰해보겠음

 

순수 우유 - 우유 향 진하고 맛있음

민트 초코 오레오 - 민트 초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민트향이 약하고 약간 느끼한? 맛이었음

리얼 가나슈 - 초코 엄청 달달 핵 달달 맛있음

솔티캐러멜 - 위에 프레즐 올라가 있고 맛있음

크림 브륄레 - 달달 구리 부드러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끄도 쫀득쫀득하니 엄청 맛있었습니다.

 

제일 원픽이었던 민트 초코 오레오의 반전 맛 빼고는

다 맛있었어요!

완전 재방문의사 있음

내부가 좁은 편이었지만

레트로 감성으로 아기자기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레트로의 끝판왕 델몬트 주스병ㅋㅋㅋㅋ

어릴 때 저 딱지도 참 많이 하고 놀았었는데

딱지는 지금 해도 재밌을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서비스로 주신 꼬끄예요 ㅋㅋ

음료 1 + 꼬끄 1 봉지! 꼬끄는 약간 딱딱한 식감이었어요

 

 

이렇게 폴리백에 명함과 함께 넣어주셨어요~!

상일동에 맛있는 뚱카롱 집이 생겨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