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요일 점심으로 이화루 방문!

삼척 맛집 검색하다보니 나오길래 방문하게됐어요

근덕마당골 맞은편에있더라구요 ㅋㅋ

 

 

 

ㅋㅋㅋㅋ뭘먹을지 고민하던중에 제일 핫하다는 비빔짬짜면을 주문했어요

비빔짬뽕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핫하다고 써있으니까 비빔짬짜면으로 픽

 

이화루는 어르신부부께서 운영하는 가게인것같아요

음식이 늦게나와도 양해바란다는 안내문이 곳곳에 붙어있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이 적당히 있어서

요리가 늦게 나온 느낌은 없었습니다~!

 

 

 

테이블마다 고춧가루,식초,간장이있고

단무지,김치,양파,춘장은 갖다주셔요

 

물과 추가반찬은 셀프라고 되어있어요~!

 

 

비빔짬짜면(9,000원)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ㅋㅋ

 

비빔짬뽕을 먼저 먹다가 나중에 짜장면이랑 같이 섞어먹으라고 안내해줍니다

 

 

알려주신대로 각자 양념에 비벼서 따로따로먹어봤어요 ㅋㅋ

비빔짬뽕은 약간 오징어볶음과 짬뽕맛이 느껴졌고 맵진않았어요

처음먹어보는 비빔짬뽕인데 생각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짜장면은 보통의 짜장면!?

저는 원래 간짜장파라 짜장면 맛은 잘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먹다가 비빔짬뽕+짜장 섞어서 먹었어요

매콤한 짜장같기도하고 해물짜장같기도하고 뭔가 오묘한데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먹다보니 짜장소스가 조금 부족해서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주셨어요

엄청 친절하심!

 

 

처음 먹어본 비빔짬짜면이었는데 완전 성공적이었어요 ㅋㅋ

다른 손님들은 단품으로도 먹고 하시더라구요

비빔짬짜면은 2인이상이어서 다양하게 먹고싶으면 단품으로 주문하는것도 좋을것같아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