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힘든 평일을 무사히 잘 보냈으니 보상의 의미로 고기 앞으로!

군자에 삼겹살집이 여럿 있지만 그중에서도 정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일단 생고기라 때깔부터가 다릅니다

 

삼겹살집은 갬성보다 고기가 맛있어야 됩니다^^^^^^! 맞죠?

 

 

군자역 8번 출구에서 두 블록가고 좌회전해서 쫌 올라오면 있어요

아무래도 그 먹자골목 쪽이랑은 거리가 있어서 군자 로컬 맛집으로 보면 됩니다

정말 동네 주민들이 주로 식사하시고 다들 단골인 것 같았어요!

저희도 꽤 여러 번 방문했어요 ㅋㅋㅋㅋㅋ

 

out무조건 생고기 메뉴판

 

 

군자 삼겹살 맛집! 무조건 생고기 메뉴판입니다

삼겹살(200g) 14,000원

목삼겹(200g) 14,000원

항정살(200g) 15,000원

볶음밥 2,000원

공깃밥 1,000원

 

고기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시네요

 

맥주 4,000원 소주 4,000원 음료수 2,000원 막걸리 4,000원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은 휴무네요!

 

 

 

연식이 느껴지는 솥뚜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오래된 맛집 일지 궁금하네요..

 

 

 

 

기본반찬

 

 

쌈채소로 상추, 깻잎, 쌈추, 고추, 마늘 주셨어요!

 

 

특히 저는 마늘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진 마늘을 기름장에 넣어 먹으라고 주시는데 이게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저는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반찬

 

 

심지어 계란찜이랑 된장찌개도 기본 반찬으로 주셔요ㅠ.ㅠ.ㅠ.ㅠ

정말 혜자스러운데 맛까지 있어요

다른 고깃집은 밥을 시켜야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여기는 그냥 기본으로 주셔요

 

 

무조건생고기 삼겹살

 

 

삼겹살 2인분 (400g, 28,000원) 이 나왔습니다.

양이 적어 보이는 것 같지만 솥뚜껑이 크고 고기도 길어서 적게 느껴 지진 않았어요

그리고 가게 이름처럼 무조건 생고기의 비주얼

 

김치는 가게에서 직접 담근 김치라고 합니다.

이날은 조금 하얬던 것 같은데 그래도 간은 잘 되어있었어요

 

고기를 시키면 저렇게 김치, 콩나물, 양파를 같이 올려주세요.

그리고 베테랑 이모님께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ㅠ.ㅠ.ㅠ.ㅠ

저희는 고기를.. 잘 못 굽는 편이라... 이 집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김치랑 고기를 야무지게 잘라서 정렬까지 완벽하게 해 주세요

제일 위쪽이 가장 뜨거워서 먼저 익습니다

위에부터 고기를 먹어줍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가 하나도 안 나요 그냥 진짜 맛이 좋음^^+

김치랑 콩나물도 구우면 얼마나 맛있게요?

 

 

 

 

무조건생고기 목삼겹

 

추가로 목삼겹 1인분 (200g, 14,000원) 주문했어요!

삼겹살보다 지방이 적은 부위예요

비계 싫어하시는 분들은 목삼겹을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둘이서 600g 먹는 건 조금 무리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배불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볶음밥

 

이 집은 심지어 볶음밥도 맛있으니까.. 무조건 시켜야 합니다

볶음밥 1인분(2,000원)도 주문했어요

 

아낌없이 들어있는 김치랑 당근이랑 깻잎이랑 김이랑

심지어 치즈도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배부르다고 노래를 부르면서 볶음밥까지 싹싹 다 먹고 식사 마무리^^!

 

 

군자에서 고기가 맛있는 삼겹살집 많지 않은데 이 집은 정말 삼겹살 맛집이 맞습니다!!! 인정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