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먹방 유튜버 엠브로님이 다녀가서 입소문 난 길동 양대창 맛집 이탄집에 다녀와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곱창, 대창 내장류를 좋아하고

길동 맛집 찾다가 발견한 집입니다

가성비 좋은 집이라고 소개하더라고요?

 

 

입구에 자동 손소독제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매우 좋았음

항상 밥 먹기 전에 코로나 조심^^+

손 잘 씻기^^! (중요)

 

 

모둠 220g (15,900원) : 최고급 특양, 대창 그리고 홍창, 염통, 광양식 불고기

굉장히 저렴하네요????????????

원산지는 따로 안 나와있네요

가격을 보고 큰 기대는 안 하고 주문을 해봅니다

소스는 요거트소스, 간장소스 주시는데 요거트소스는 처음에는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양대창 찍어 먹으니 은근 잘 어울렸어요

 

기본 반찬은 로 갓김치, 양배추 샐러드, 미역냉국, 양파절임 , 감자 샐러드가 나와요!

미역냉국 새콤하고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탄집 모둠220g x 2 (모둠2인분)

염통, 대창, 홍창, 막창 , 광양식 불고기 , 떡, 통마늘 , 파인애플이 나왔어요!

염통이 다른 가게들보다 얇게 썰어져 있어서 금방 익더라고요

 

염통이 얇아서 직원분께서 바로 올려주셨고 금방 익었어요!

 

대창 고소했고, 홍창, 막창도 쫄깃쫄깃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분께서 중간중간 와서 봐주시지만

손님들이 직접 구워야 하는 거라 초보자들은 굽기 조금 어렵더라고요

저희 테이블을 포함한 여러 테이블에서 연기파 티 중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양밥(9,900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양밥은 특양과 갓김치를 넣은 볶음밥이에요!

같이 주신 김이랑 싸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ㅋㅋㅋㅋ역시 볶음밥은.. 웬만하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양대창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