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워낙 오래전부터 유명한 군자, 세종대 칼국수맛집!

장원칼국수

 

가격도 저렴한데다 맛까지있어서

항상 손님이 끊이지 않는것같아요!

 

저희는 오픈시간인 11시 딱 되자마자 갔어요!

손님이 한테이블도없어서 맘편하게 먹고왔습니다 ㅋㅋ

 

장원칼국수 메뉴판

 

메인메뉴인 닭칼국수 주문했어요!

칼국수에는 김치가 생명인데

중국산 김치 이슈때문에 식당에서 김치먹기가 꺼려지잖아요ㅠㅠ

 

그래서 원산지보니

배추 국내산! 고춧가루는 국내+중국산이네요

적어도 중국산김치는 아니니까 안심하고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기 김치 맛집이라고하더니

정말 겉절이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매콤한게 완전 취저

 

약간 실비김치?의 느낌도 있는것같아요 ㅋㅋ

솔직히 칼국수는 김치만 맛있으면 된다고 봐요

아 여튼 김치 너무맛있었습니다

 

 

닭칼국수(6,000원)

대파 송송, 김가루 듬뿍듬뿍 뿌려져서 나와요

 

국물은 닭+멸치 육수 베이스인가?

닭이랑 멸치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엄청 고소한편입니다

 

챔기름을 듬뿍 뿌렸나

김가루가 많아서 그런가 엄청 고소했어요!

 

 

닭칼국수는 간혹 닭고기가 비릴수있는데

비린맛은 전혀 못느꼈어요!

닭고기 양은 적당했고 부드러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있고

특히나 겉절이가 제입맛에는 정말 최고였음

겉절이는 따로 판매도 하더라구요 ㅋㅋ

 

 

다음에 칼국수땡길때 한번 더 가야겠어요 꿋~!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