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광장시장 나들이

빈대떡이 먹고싶어서 광장시장으로 갔습니다~

 

토요일 2시쯤 도착했는데 정말 사람이 많더라고요 ㅋㅋㅋ

붕어빵 줄도 어마어마 하고

시장 안이 시끌벅적 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빈대떡집가기전에

공복이라 탄수화물 먹으려고 누드김밥집을 갔는데......

와..줄이 어마무시

 

옆집들도 똑같은 구성으로 팔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옆집갔습니다~!

 

참치김밥+잡채 3,000원이랑 어묵2개(각700원) 먹었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있어요

 

김밥시키면 어묵국물을 주는데 좀 살짝 싱겁ㅋㅋㅋ

암턴 후다닥 먹고 빈대떡집으로ㄱㄱ

 

 

제 원픽은 순희네 인데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이 또 어마무시

하 보통 그래도 순희네는 줄서서 기다렸다 가는데

오늘은 그냥 줄서기 싫은날이라 옆에 박가네로 갔어요~

박가네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상대적으로 짧았어요!

7분정도 대기를하고 들어간것같아요 ㅋㅋ

 

처음와봤는데 3층짜리 건물이더라고여 놀랄노

그리고 1층,2층에 여자,남자 화장실이 각각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놀라운건, 2층에 흡연실이 있더라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ㅇㄱ

ㅎㅎㅎ

 

빈대떡(5,000원)

저는 뭐든지 바삭한걸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바삭하지가 않아서 조금 실망 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양파짱아찌?는 새콤한맛은 별로없구 그냥 간장?느낌이었습니당

 

 

떡볶이(5,000원)

쌀떡볶이인 것 같아요!

맛은 쏘쏘

마약김밥(5,000원)

겨자소스랑 나와요 

겨자소스가 강해서 맛있었습니다 ㅋㅋ

안에 든거는 당근과 단무지..?

ㅎ.ㅎ 그래도 뭐 맛은 겨자맛으로 맛있게먹었습니다 ㅋㅋㅋ

 

정말이지 탄수화물 파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의 죄책감이 생기는 메뉴들이었습니다^^^+

 

 

 

 

한번에 먹을수있는 장점이 있지만ㅋㅋ

저는 다음에 순희네를 가서 빈대떡만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