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대 근처의 탄탄면 맛집 638DENO

평소 탄탄면을 그닥 좋아하진 않는데 추천받아서 가게됐어요~

 

토요일 점심시간 지나서 도착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일단 합격ㅋㅋㅋ

가게가 아담하게 바형태로 이뤄진 테이블 7자리 있어요!

메뉴는 탄탄멘(비빔면),탄탄멘(탕면),나고야풍 마제멘

이렇게 세가지가 있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어요~

 

테이블에는 초생강, 단무지, 후추,고춧가루,흑식초가 준비되어있어요!

생소한 흑식초가 궁금했는데 탄탄면을 주문해서 먹어보진 못했음

흑식초는 마제멘에 넣어서 먹는거라고 합니당!

 

탄탄면이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텐데 맛있게 먹는법이 있어서 고대로 따라하면 될 것 같아요

탄탄면(탕면)  8,500원

비주얼이 정말 깔끔하고 먹음직스러워요

육수가 진하고 고소했어요 (제가 시킨건 아니라 정확한 맛표현이 어렵네요 ㅋㅋㅋㅋㅋ)

 

탄탄면(시루나시) 8,500원

이게 제가 시킨 비빔 탄탄면인데.. 골고루 잘 비벼서 먹어야 합니당!

비주얼이 약간 강력하게 생기지않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살짝 쫄아서 한입 맛봤는데 역시나 강력하더라구요?

근데 한입두입 먹다보니 완전 적응되서 그냥 너무 맛있음........

시루나시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들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게 먹는법에서 배운대로

1/3 정도 남았을때 온천계란(1,000원) 한개 추가해서 비벼서 먹었더니 맛이 약간 중화되면서 고소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자극적인 입맛이라 계란안넣은게 더 좋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는 밥을 무료로 주시는데..

탕면에 말아도 먹고, 시루나루에 비벼도먹었거든요...........?

다진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밥비며 먹으니까 또 이게 또 진짜 짱맛..................

 

배부르더라도 밥은 꼭...비벼 드시길 바랍니다..

과식을 부르는 맛임

 

 

결론은 대만족 식사를 하고왔다.. 마제멘도 맛있다고하는데 다음번엔 마제멘도 먹으러 가봐야지~!~!~!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