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주말에 차박 여행으로 강릉 갔을 때 먹은 수제버거집!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출발해서

도착하니 밤이더라구요

 

안목 카페거리에 초입에 있어요!

 

차박 캠핑이지만

밤에 도착했으니 요리를 직접 하긴 어려울 것 같아서

사 먹기로 합니다!

 

 

안목해변에 딱히 음식점이 많지도 않고

열려있는 음식점이 별로 없어서

가게 된 수제버거집이에요

ㅎ.ㅎ

 

 

 

ㅋㅋㅋㅋㅋ인테리어가 여름 휴양지 느낌 있네요

폴딩도어 다 열려있어서 바다 보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웍스 버거 세트(14,500원)와 칠리버거(11,500원)입니다

버거 엄청 컸어요

 

버거보다 맥주가 더 땡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전 맥주보단 소주가 땡겼지만)

 

 

강원도 지역맥주 생맥주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맥스 생맥주 먹었어요!

 

 

웍스 버거

패티 도톰하고 맛있게 잘 익었어요!

아래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 먹길 잘했다..★

 

 

빵 먹으면 잘 체해서(tmi)

햄버거에 소스 많이 들어있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소스 많이 들어있어서 촉촉하게 잘 넘어갔어요

 

 

 

 

 

 

칠리버거

ㅋㅋㅋㅋㅋㅋ

칠리소스 퍽발

매콤하고 채소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뭐 다 아는 맛의 칠리 칠리버거

 

 

 

차박 여행 와서

요리 못해먹어서 아쉬운 순간에

수제버거집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었는데ㅠ.ㅠ

맛까지 있음

굿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