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동구청 맞은편에 있는 성내동 오므라이스 집에 다녀왔습니다!

지나다니면서 봤을때 사람들이 꽤 있길래 궁금했었는데 가보게 되었네요!

방문한지는 쪼금 되었어요!

그래서 가격이 조금 달라졌을수도 있을 것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지금은 오므라이스 가격들이 천원씩인상되었습니다! 토핑들도 인상되었네요)

 

오므라이스 종류는 8가지!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놀랬어요 ㅋㅋ

 

오므라이스 뿐만아니라 파스타종류와 돈까스 단품도 있습니다!

저희는 더오물오물 세트메뉴 선택했어요

 

크림 오므라이스 + 돈까스토핑

 

크림이 자박자박한 오므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짭조롬하기보다 고소한 편의 크림이었어요!

 

돈까스도 한 줄 나오는데 가격 대비 괜찮았던것 같습니당

오므라이스는 기본적으로 밥에 양념이 되어있었고

소스에 비벼먹으면 간이 알맞았습니다~!

 

오므라이스 + 돈까스

일반적인 오므라이스보다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크림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당!

 

돈까스도 실하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었어요!

오므라이스 밥은 크림오므라이스랑 동일하게 볶아진 것 같습니당

 

 

오므라이스 전문점은 찾아보기 어려운데,

강동구청 근처에 있어서 오며가며 한번씩 방문하기 좋은것같아요!

다음에 방문하면 로제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