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나왔던 김치찜 맛집 김치찜 신사에 다녀왔어요!

유튜버 영상 봤을때 가고 싶다 생각했는데!

유 퀴즈에 나온 거 보고 빨리 가야겠다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가게 내부에 연예인 싸인이 많이있네요 ㅋㅋㅋ

기대를 해봅니다

 

 

김치찜 신사 메뉴

통삼겹김치찜(소 :18,000원, 중:26,000원, 대:32,000원)

 

라면사리 1,000원

칼국수 사리 2,000원

김치 추가 6,000원

고기추가 1,000원

 

계란말이 7,000원

스팸 구이 5,000원

 

김치 삼겹살 13,000원

쫄뱅이 18,000원

 

 

여자 두명이서 통삼겹 김치찜 소 주문했어요!

 

 

 

김치찜 먹는 손님에게는

계란 프라이 셀프바가 무한리필!

계란 프라이 해 먹는 재미도 있고 김치찜이랑도 잘 어울리고

밥 시키면 주는 마가린이랑 같이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기본 반찬은 고추장아찌, 김, 양파, 고추, 콩나물에

김치찜을 시키면 스팸 구이 두 조각을 서비스로 주세요!

이후로는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요

 

 어떤 유튜버가 고추장아찌 극찬을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일상에서 평범하게 먹어 볼 수 있는 고추장아찌였어요 ㅋㅋㅋ

 

통김치랑 통삼겹이 나오고 직원분께서 잘라주세요!

적당히 맛있게 익은 김치랑 삼겹살, 두부가 들어있어요

김치는 김치찜 전문집답게 직접 담그신 김치를 쓴다고 해요

소자였는데도 양이 많았던 것 같아요

재료가 듬뿍듬뿍 들어간 느낌

 

김치찜에 들어있는 고기는 비계랑 살코기가 적당한 비율로 있어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김치찜은 전체적으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이 맛있는 편이었고요!

 

인상 깊었던 건 사장님께서 정말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래서 음식 먹는 내내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밥은 하나만 시켰는데도

사장님께서 양푼을 각자 주셔서 그것도 너무 감사했어요

 

밥+마가린+계란 프라이를 넣고 비벼서 먹으면

옛날에 먹던 계란 버터맛이 납니다

아는 맛이지만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네요

 

 

 

 

 

김치찜 어느 정도 남았을 때

사장님께서 면사리를 주신다고 했는데!

사리 먹으면 김치죽을 못 먹을 것 같아서 마음만 감사히 받았습니다

 

면사리 대신 김치죽을 주문했어요!

볶음밥과 죽의 중간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역시 마무리는 국물에 밥을....

그래야 잘 먹었다 소리 들음

 

 

칼칼하면서도 고소한 죽밥까지 먹으니까

진짜 배 터질뻔했어요

 

 

저렴한데 맛있고!

사장님까지 너무 친절하셔서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