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스트 카페 마리!

TOAST CAFE MARI

 

세종대, 장안초등학교 쪽에 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있었습니당!

그리고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세요!

 

 

일단, 이집은 커피도 맛집입니당...!

 

항상 지나 다니면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서 궁금했었는데

마침 산책 나온김에 토스트 포장해봤어요!

안그래도 초록초록한걸 좋아하는데

화이트+그린 조합 넘 깔끔하고 예뻐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돼요!

현금은 직원분에게 주문하면됩니당

사장님인지 직원분이신지 연세가 좀 있으신 어르신이셨는데

직접 토스트도 만드시고 커피까지 내려주시는데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게가 아담하긴 한데

먹고 갈수 있게끔 창문쪽에 공간이 있었어요

 

 

 

매장 한켠에 컵홀더, 시럽, 포크, 티슈가 준비되어있구요

손 소독제도 있네요ㅎ.ㅎ

 

 

토스트는 제일 저렴한게 1,500원!

엄청저렴하죠

제일 비싼것도 3,000원 밖에안해요

 

토스트 뿐만 아니라 샐러드까지 판매하는데

샐러드도 가격이 미쳤음 4,200원!

 

 

 

계란듬뿍(1,500원) / 핫불고기 루꼴라(2,400원) / 햄치즈(1,800원)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대신 양이 많지는 않아요!

토스트 하나에 식빵 한장입니당

 

 

그나저나 토스트 박스 너무 귀엽게생겼다..그쵸....

먹기에도 편리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계란듬뿍토스트는 몽글몽글한 에그오믈렛이 듬뿍^^!

거기에 연유같은거 뿌려져있어서 단짠단짠

 

햄치즈는 계란+슬라이스햄+체다치즈

맛이없을수 없는 조합

 

핫불고기루꼴라토스트는 제육+루꼴라의 조합인데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ㅋㅋ

제일 맛있었음

역시 비싼게 맛있음^^!

 

토스트 먹는 팁이래요

앞쪽에 동그라미 부분을 잡아서 먹으면 편리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보통의 토스트들과 달리 먹기 편했어요

 

아메리카노(1,800원)

 

사이즈가 꽤 큰데 1,800원 밖에 안해요

그래서 가성비 커피 생각해서 별 기대도안했고

토스트 먹을때 같이 먹어야지~ 싶어서 주문한건데

 

커피 엄청 맛있어요

커피 맛집이었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구려 탄맛 안남....

안싱거움......

 

 

계란토스트나 햄치즈토스트는 평범한 토스트인데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것같고

핫불고기 루꼴라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타코치킨콰가몰리 토스트랑 샐러드도 먹어보아겠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